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기습 공개..구겨진 영수증처럼 보이는 종이 속 비밀

  • 김주원 기자
  • 2019-08-21 00:35:00
  • 가요
보이 그룹 온앤오프(ONF)가 의문의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온앤오프, 의문의 티저 기습 공개..구겨진 영수증처럼 보이는 종이 속 비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는 2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인트먼트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2장은 마치 구겨진 영수증의 앞뒷면처럼 보여진다. ‘ONF SIGNAL TIMECODE’라고 적힌 첫 티저 속에는 시간이 연상되는 숫자들과 제품명처럼 보여지는 단어들이 마치 암호처럼 조합되어 있다.


영수증의 뒷면처럼 보이는 두 번째 티저 속에는 ‘ONF SIGNAL TIMECODE‘의 단서처럼 보이는 손글씨들이 적혀 있지만 아직 베일에 쌓인 채 무엇을 의미하는지 공개되지 않은 상황.

데뷔 때부터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겨진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앞으로 온앤오프가 티저 속 감추어 두었던 역대급 스토리텔링과 유기적인 관계의 비밀에 대해 팬들로부터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올해 2월 미니 3집 앨범 ‘We Must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타이틀곡 ‘사랑 하게 될 거야’는 발매 이후에도 각종 커뮤니티에 ‘아이돌 숨겨진 명곡’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며 화제에 오른 바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