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아이즈(IZ)초고속 컴백...“팬들과 소통 원해서”

  • 정다훈 기자
  • 2019-08-21 16:44:18
  • 가요
밴드 아이즈(IZ)가 싱글 2집 ‘FROM:IZ(프롬아이즈)’로 3개월여 만에 초고속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지후 우수 현준 준영)는 21일 오후 4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싱글 2집 ‘FROM:IZ(프롬아이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아이즈(IZ)초고속 컴백...“팬들과 소통 원해서”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프롬아이즈’는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1집 ‘RE:IZ(리아이즈)’의 연작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아이즈’는 밴드 아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면 ‘프롬아이즈’는 리더 현준의 첫 자작곡을 수록하며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리더 현준은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한 이유에 대해 “저희 팀이 ‘1년에 1컴백’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신인 치고는 컴백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이었다. 그러면서 팬분들과 소통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다고 느껴서 빠르게 컴백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5월에 발표한 ‘에덴’과 같이 준비한 앨범이다. 급하게 들고 나온 곡이 아니라 준비를 많이 한 곡이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아이즈의 두 번째 싱글앨범 ‘프롬아이즈’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