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도시경찰:KCSI' 천정명,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깜짝 선물 '폭풍 칭찬'

  • 김주원 기자
  • 2019-09-09 12:01:29
  • TV·방송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천정명이 살뜰하게 멤버들을 챙기며 깜짝 선물까지 준비한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도시경찰:KCSI' 천정명,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깜짝 선물 '폭풍 칭찬'

'도시경찰:KCSI' 천정명, 멤버들을 위해 직접 만든 깜짝 선물 '폭풍 칭찬'
사진=MBC 에브리원 ‘도시경찰:KCSI’

오늘(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도시경찰:KCSI’에서는 서울지방경찰청 KCSI 요원으로 완벽 적응한 천정명이 직접 수제 소독약을 만들어 멤버들에게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천정명은 버스 점검을 마치고 사무실에 올라온 이태환에게 깜짝 선물을 내밀었다. 바로 세탁이 어려운 KCSI 조끼 등에 뿌릴 수 있는 소독약. 사건 현장을 다니며 병균에 오염될 위험이 있는 형사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이었다.

천정명이 직접 소독약을 만들었다는 말에 이태환은 바로 KCSI 조끼와 근무복에 뿌려보며 감동한 표정을 보였다. 뒤이어 조재윤도 천정명의 센스 넘치는 소독약을 받고 만족스러움에 “고맙다”라는 말을 연신 내뱉으며 폭풍 칭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카리스마 가득한 이미지와 달리 귀엽고 다정한 천정명의 매력은 오늘(9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시경찰:KC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