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김명민·김인권·메간 폭스, 예능 전격 출연

  • 김주원 기자
  • 2019-09-18 08:30:01
  • TV·방송
인천상륙작전의 성공을 도운 장사상륙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탄생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주역들이 개봉 전 예능 출연에 나서 화제를 모은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김명민·김인권·메간 폭스, 예능 전격 출연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김명민·김인권·메간 폭스, 예능 전격 출연
사진=ComedyTV/ MBC

9월 25일 개봉을 앞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주연 배우 김명민, 김인권 그리고 메간 폭스가 개봉 전 예능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먼저, 9월 20일(금) 오후 8시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속 작전의 시작과 끝을 모두 기록한 종군 기자 ‘매기’로 열연한 메간 폭스가 Comedy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다. 할리우드 스타 메간 폭스는 한식 먹방에 도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으로 한국의 대표적인 먹방 프로그램 ComedyTV [맛있는 녀석들]의 출연진들과 이색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9월 22일(일) 오후 9시 5분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는 김명민, 김인권이 출연한다.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역사 선생님과 함께 떠나는 배움 여행으로 시간의 선을 넘어서 대한민국 곳곳을 돌아다니며 우리가 몰랐던 숨겨진 역사를 알아보는 발로 터는 탐사 여행 프로그램이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유격대의 리더 ‘이명준’ 대위 역을 맡은 김명민과 유격대의 카리스마 ‘류태석’ 일등 상사 역의 김인권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있는 역사적 순간을 찾아다니며 뛰어난 입담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김명민부터 김인권 그리고 메간 폭스까지 주연 배우들의 개봉 전 예능 출연을 통해 기대를 더하는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오는 9월 25일 개봉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