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가을 최고의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이 오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두고 5만 명 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를 개최하며 입소문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감에 힘입어 5만 명 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퍼펙트맨>이 시사 첫날부터 쏟아지는 폭발적인 호평 세례로 화제다. 특히 관객들은 전에 없던 유쾌한 환장 케미를 선보인 설경구, 조진웅의 연기력에 높은 만족감을 표한 것은 물론, 조진웅과 진선규가 선보이는 절친 케미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더한 캐릭터의 조화에 아낌없는 호평을 쏟아냈다 . 여기에, 웃음과 드라마가 어우러진 ‘단짠 스토리’로 탄탄한 스토리 또한 예상케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퍼펙트맨>이 5만 명 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로 흥행 예감을 높인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이 영화 진짜 대박 날 듯! 진빼이 인정!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상극 케미 최고!”(CGV_시***), “까리한 조진웅과 까칠한 설경구의 케미가 돋보인 영화. 올 가을 퍼펙트맨 추천!”(CGV_IG***), “배우들의 호흡이 기가 막히게 착착맞았다”(CGV_예**) 등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상극 케미를 펼친 배우들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이에 더해, “단짠 같은 웃음과 감동이 있는 영화”(CGV_청**), “스토리도 빵빵하고 웃음과 재미 감동까지 다 있는… 진빼이 인정!”(CGV_지**), “감동과 재미 그리고 환장 케미 대박입니다~ 진빼이 인정”(CGV_리***) 등 유쾌한 웃음 뿐만 아니라, 탄탄한 드라마와 반전까지 폭발적인 반응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퍼펙트한 두 주연 배우와 허준호, 진선규 배우의 미친존재감”(CGV_영***),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몰입도가 장난 아니었다”(CGV_쵸*),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진선규 배우들의 명연기로 집중!”(CGV_정**) 등 퍼펙트한 연기 앙상블을 펼친 배우들을 향한 만족감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개봉 전부터 일반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 세례는 물론, 입소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영화 <퍼펙트맨>은 10월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5만 명 대규모의 전국 웃음 빅딜 시사회를 통해 폭발적인 호평 세례를 받으며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