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도 무릎 꿇게 한 '6세 연애고수 리틀이' 등장

  • 김주희 기자
  • 2019-09-24 16:26:42
  • TV·방송
오늘(24일) 방송되는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배우 이승기가 6세 ‘연애고수’ 리틀이에게 연애상담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도 무릎 꿇게 한 '6세 연애고수 리틀이' 등장
사진=SBS ‘리틀 포레스트’

최근 이승기는 찍박골 새 여자 친구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연애 고수’ 리틀이를 만나 때 아닌 연애상담을 신청했다. 이승기는 연애 고수의 비법을 듣기 위해 ‘거금 500원’을 들여 질문 공세를 펼쳤고, 비법을 들은 이승기는 “네가 나보다 낫다”며 치명적 꿀팁에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옆에서 지켜보던 이서진 역시 ‘연애 고수’ 리틀이의 실전 비법에 귀를 귀울이며 격하게 공감했다.


한편, 이날 이승기는 7세 이한이에게 두발 자전거를 가르쳐 눈길을 끌었다. ‘7세 인생’ 처음 두발 자전거에 도전한 이한이는 ‘열정삼촌’ 이승기의 전담마크 아래 조금씩 감을 익혀 갔다. 연습에 매진한 결과 이한이는 짧게나마 혼자 두발 자전거 타기에 성공했고, 성공 후 박나래에게 달려갔다. 이승기는 첫 두발 자전거의 기쁨을 자신이 아닌 박나래와 나누는 이한이의 모습에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회를 거듭할수록 형제케미 폭발하는 이서진X이승기의 연애상담과 ‘열정삼촌’ 이승기의 자전거 하드 트레이닝 현장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되는 ‘리틀 포레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