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겟잇뷰티 2019' 장윤주, 역대급 언밸런스 바지로 스튜디오 초토화

  • 김주희 기자
  • 2019-09-27 16:46:18
  • TV·방송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과 모델 아이린이 만나 둘 만의 하이 텐션으로 스튜디오를 ‘뉴욕 겟잇뷰티’로 이끈다.

'겟잇뷰티 2019' 장윤주, 역대급 언밸런스 바지로 스튜디오 초토화
사진=온스타일

오늘(27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28회 ‘신상임당’에서는 ‘뷰티 청정구역’을 주제로 착한 재료는 물론 제품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신상 뷰티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자연 성분 효과를 극대화한 브랜드의 시카 크림과 유기농 뷰티 브랜드의 섀도&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회장품 회사 직원에서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가 된 소봉의 ‘가을무드 소보로 메이크업’ 클래스도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초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뷰티 꿀팁을 전수한다. 티파니 영은 찰떡같은 비유와 공감 100% 표현력으로 신상임당 크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최연소 여성 억만장자로 유명한 카일리 제너 뷰티 제품 리뷰 도중 “미국에서 헤어 같은 분이 하는데 한 번 물어볼까봐요”라며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고. 특히 티파니 영과 아이린은 특유의 하이톤 목소리와 텐션, 교포 출신다운 영어 대화로 스튜디오를 ‘뉴욕 겟잇뷰티’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녹화 내내 19금 비움의 미학을 강조했던 장윤주는 실제로 한 쪽을 비운(?) 역대급 언밸런스 바지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전언.

‘뷰라벨’에서는 가을철 건조함을 대비한 보디 케어 특집 2탄으로 ‘보디로션’ 검증에 나선다. 레드벨벳 멤버들 모두 쟁여놓고 쓰는 제품, 15만원 대 최고가 제품을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등 30개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최강 보습력을 기록한 2019 제품력 1위가 공개된다. 이어서 2018 뷰라벨 제품과의 보습 지속력 대결을 거친 올해 뷰라벨 보디 로션이 결정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1차 성분 필터링 후 크루 추천템 소개가 이뤄질 예정. 과연 뷰라벨 크루들의 분량은 어떻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진다.

성분부터 착한 신상 뷰티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보디 로션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7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