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김아중 패션 스타일 화제…JTBC’비밀 기획단’

  • 정다훈 기자
  • 2019-09-27 17:27:14
  • 라이프
지난 22일 첫 방송된 JTBC’비밀 기획단’에서 이벤트의 기획자이자 의뢰인들의 조력자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메인 MC로의 활약을 펼쳤던 김아중이, 긴 공백이 무색한 변함없는 진행 실력과 함께 패션 스타일까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김아중 패션 스타일 화제…JTBC’비밀 기획단’

김아중은 이벤트 의뢰인과의 만남부터 이벤트 기획, 리허설, 이벤트 당일에 이르기까지 1회분 촬영 기간만 4주, 메인 MC들의 촬영 회차만 8회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선 이례적인 스케일의 ‘비밀 기획단’을 통해 멜로 콘셉트에 맞는 로맨틱 무드의 다양한 패션을 선보였다.

김아중은 청바지와 티셔츠, 니트 소재의 원피스 등 무려 8벌의 의상을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의상 선택에 있어 김아중은 일반인 게스트를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프로그램 포맷에 맞게 너무 화려하지 않은 톤을 유지하려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 역시 많은 신경을 쓴 모습. 김아중은 로맨틱 무드에 맞는 뉴트럴 톤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피부결을 살리는 정도의 얇은 베이스에 과하지 않은 치크와 립 컬러로 화사함을 더했고,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고 내려오는 컬링의 롱헤어에 때로는 로우 포니테일과 하프업으로 지루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러한 김아중의 로맨틱 스타일은 남성 시청자에게는 ‘여친룩’으로, 여성 시청자에게는 한번쯤 따라해 보고 싶은 ‘데이트룩’으로 눈길을 끌며 ‘비밀 기획단’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시청자의 사연을 접수 받아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세상에서 오직 하나뿐인 특별한 이벤트를 ‘비밀’로 ‘기획’해 선물해주는 JTBC ‘비밀 기획단’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