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적금 들면 쇼핑 혜택 준다"… 현대百, 하나은행과 제휴 적금 출시

  • 김지영 기자
  • 2025-05-15 10:47:58
  • 생활
'적금 들면 쇼핑 혜택 준다'… 현대百, 하나은행과 제휴 적금 출시
정지영(왼쪽) 현대백화점 사장과 이호성 하나은행장이 14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제휴 적금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 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069960)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쇼핑 혜택을 담은 적금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제휴 적금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 체결로 ‘더현대 하나더’ 적금을 신규 출시한다. 이 상품은 최대 연 4.0%의 정기적금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적금 가입 고객은 만기 시 현대백화점에서 원금으로 원금의 4%를 추가한 금액대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적금은 월 최대 100만 원, 6개월 만기로 가입 가능하다.


양사는 월별 납입 회차에 맞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문화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더현대 서울 알트원(ALT.1) 50% 할인권’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식당가 5000원 할인권’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흰디 여행용 파우치 교환권’ 등이 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은행과 협력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