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LX하우시스 "내달 말까지 계약땐 최대 1100만원 혜택"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 '지인페스타']
이사 등 인테리어 성수기 맞아
할인·백화점 상품권·경품 제공

LX하우시스 '내달 말까지 계약땐 최대 1100만원 혜택'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지인스퀘어 강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에디톤’ 바닥재를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LX하우시스


LX하우시스(108670)가 다음 달 31일까지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및 상품 증정 등을 제공하는 LX Z:IN(지인) 브랜드 최대 할인 행사인 ‘지인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수·이사 등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지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인테리어 계약 시 △제품 할인 △상품·상품권 증정 △경품 추첨 등 중복 적용이 가능한 3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지인 제품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하면 제품별 할인 및 백화점상품권·상품 제공 혜택 등을 모두 합쳐 최대 1100만 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호·바닥재·주방가구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 구매 할인도 주어진다. 주요 내용은 △ ‘뷰프레임 창호·중문’ 패키지 구매시 최대 125만 원 할인 △‘셀렉션 주방가구·시스템 선반’ 패키지 최대 110만원 △‘에디톤 스톤 바닥재·에디톤 월 벽장재’ 패키지 최대 60만원의 할인 및 상품 증정 등이다.


행사기간 인테리어 공사를 계약한 고객들에게 금액대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인테라어 공사 계약금액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30만 원, 3000만 원 이상 50만 원, 5000만 원 이상 100만 원, 7000만 원 이상 200만 원, 1억 원 이상 300만 원, 1억5000만 원 이상 500만 원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경품 추천 행사도 진행한다. 50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 전원에게 고블렛 와인잔 세트를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LG전자 스탠바이미 TV, 하나투어 여행사 상품권 등을 준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지인페스타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리모델링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지인의 인테리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지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