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 콘서트가 오늘(7일) 티켓을 오픈한다. H.O.T는 티켓팅에 앞서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로 팬들을 찾는다.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이 뭉친 H.O.T 콘서트 ‘포에버 하이 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Forever High-five Of Teenagers)’가 7일 오후 8시에 티켓팅을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는 17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게다가 티켓 판매 시작일인 9월 7일은 H.O.T의 데뷔 22주년이다. 티켓 오픈부터 본 무대까지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H.O.T 멤버들은 8시 티켓 오픈에 앞서, 오후 5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H.O.T의 V라이브는 티켓 오픈일이자 22주년인 7일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고,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기 위함이다. 또 V라이브에 힘을 입어 티켓팅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이기도 하다. 특히 H.O.T 멤버들은 V라이브를 통해 공연 준비 장면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포에버 하이 파이브 오브 틴에이저스(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은 7일 오후 8시부터 옥션티켓과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주한기자 ljh3603@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