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2018’에서 러블리즈 예인이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을 방출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2018’ ‘신상임당’은 2018년 연말을 화려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 특집으로 꾸며진다. 크리스마스 달력 속 코스메틱 12종이 담긴 ‘어드벤트 캘린더’부터 블링블링 메이크업 컬렉션, 24K 황금연휴 부츠까지 1년에 딱 한 번 선보이는 화려한 신상아이템들의 리뷰가 펼쳐진다.
특히 러블리즈 예인이 반 년 째 미는 섹시 콘셉트의 결실을 맺을 예정. 하이라이터를 얼굴 전체에 하는 ‘홀리데이 빔 메이크업’을 받은 예인은 평소 상큼하고 소녀같은 모습에서 성숙하면서도 화려한 모습으로 변신했다는 후문.
메이크업을 마친 예인의 모습을 본 장윤주는 “연말 소개팅 나가야겠다”며 감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모은다. 또한 장윤주는 마치 화보를 재현한 듯한 블랙 원피스와 골드 부츠, 여기에 도발적인 포즈와 함께 숭구리당당 댄스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
‘뷰라벨’에서는 갈라진 발 뒤꿈치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 줄 ‘발 각질 제거제’ 검증이 이뤄진다. 뷰티에디터들 사이 유명템, SNS 대란템 등 100개의 제품 중 착한 성분과 함께 최고의 각질 개선도를 보인 뷰라벨 발 각질 제거제가 공개된다. 특히 마스크 형과 스크럽 형, 2가지 제형별 뷰라벨이 선정돼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뷰라벨 시간에는 아이디어 넘치는 창의적인 풋 케어 제품들도 총출동한다. 직접 풋 케어 아이템을 장착한 장윤주는 편안함 100%의 깃털같은 톱 모델 워킹을 선보였다고. 이와 함께 각질 제거제의 사용 주기, 식초족욕에 대한 진실, 뷰라벨 크루들의 숨겨둔 풋 케어 꿀팁도 전해진다.
한편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은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