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미성년’ 염정아X김소진X김윤석 감독...26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 정다훈 기자
  • 2019-03-26 07:53:26
  • 영화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 <미성년>이 3월 26일(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전격 개최한다.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미성년>이 오는 3월 26일(화)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 <미성년>의 주역인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혜준, 박세진 그리고 김윤석 감독이 모두 참석해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들과 훈훈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듬뿍 선사할 예정이다.

‘미성년’ 염정아X김소진X김윤석 감독...26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일생일대의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가족 대책 회의’ 컨셉으로 진행되는 <미성년>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의 스토리와 캐릭터는 물론 배우 및 감독 간의 탄탄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코너들이 펼쳐질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극 중 아빠의 비밀로 멘붕 온 주리(김혜준)와 두 가족의 비밀을 폭로하는 윤아(박세진), 남편의 비밀을 알고도 담담한 영주(염정아)와 덕향오리 가게를 운영하며 홀로 윤아를 키우는 미희(김소진) 그리고 상황을 회피하려고만 하는 무책임한 대원(김윤석)까지 영화 속 다섯 주인공을 소개하는 ‘가족 구성원 소개 토크’를 시작으로, 키워드를 통해 <미성년>에 대해 속속들이 알아보는 ‘가족 대책 회의 토크’ 그리고 ‘세대공감 퀴즈’까지 준비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큰 웃음을 전하며 올봄 가장 특별한 시간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3월 26(화) V앱을 통해 따뜻한 현실 가족 케미를 선사하며, 온라인을 사로잡을 <미성년> 주역들의 재치 있는 입담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는 가운데, 500:2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된 신예 배우 김혜준, 박세진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이 출연하고 김윤석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미성년>은 4월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