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박태산, 영화 '오케이!마담' 캐스팅 확정..엄정화·박성웅과 연기 호흡

  • 김주원 기자
  • 2019-04-25 08:59:14
  • TV·방송
떠오르는 신예 배우 박태산이 영화 ‘기방도령’ 촬영 후 연이은 ‘오케이!마담’(감독 이철하, 제작 사나이픽쳐스, 영화사 올)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공식] 박태산, 영화 '오케이!마담' 캐스팅 확정..엄정화·박성웅과 연기 호흡
사진=에이픽 엔터테인먼트

에이픽 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배우 박태산이 영화 ‘오케이!마담’에서 철승(배우 이상윤)과 함께 사라진 요원을 찾기 위해 납치극을 벌이는 북한 공작원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둔 영화 ‘오케이!마담’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배우 엄저화)과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배우 박성웅)부부가 생애 첫 가족여행 중 벌어진 하이재킹에서 가족을 구하기 위해 벌이는 액션 코미디다.


박태산은 중국 하남성에 위치한 ‘소림사’ 출신으로 출중한 무술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더불어 연기 또한 꾸준한 연습을 통해 액션과 연기력을 갖춘 배우이다.

박태산은 소속사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가 되겠다.”며 “많은 응원가 격려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신예 박태산은 영화 ‘나쁜녀석들:더 무비’, ‘기방도령’, ‘오케이!마담’등 연속적인 캐스팅으로 활발한 활동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있다.

앞으로 배우 박태산의 활약에 기대를 가져본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