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마리텔2' 정형돈, 현실 스파링 2주 앞두고 속성 주짓수 과외

  • 김주원 기자
  • 2019-04-26 01:10:00
  • TV·방송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시청자와 함께하는 현실 스파링을 2주 앞두고 주짓수 기술 배우기에 이전과 다른 열정을 내뿜을 예정이다. 정형돈의 남다른 열정의 뒷면에는 주짓수 스승인 김동현이 추천한 고열량 음식 ‘땅콩버터’가 있었다고 전해졌다. 과연 정‘땅콩버터’를 먹고 ‘열혈 도니’로 변신한 정형돈이 어떤 주짓수 기술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마리텔2' 정형돈, 현실 스파링 2주 앞두고 속성 주짓수 과외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는 2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이 시청자가 참여하는 현실 스파링에 대비해 속성으로 주짓수 과외를 받고 있는 모습을 공개한다.

이번 주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은 새로운 가족들을 맞이한다. 낙서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과 배우 김수미, 배우 정유미가 함께하게 됐다. 이들과 김구라, 정형돈은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로 금요일 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형돈은 현실 스파링을 2주 앞두고 김동현이 주도하는 ‘속성 주짓수 과외’에 들어갈 예정이다. 정형돈은 지난주 셔누와의 연습 스파링에 이어 등장한 새로운 연습 스파링 상대의 등장에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이번 대결의 상대는 누구일지, 이번에는 이길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이 추천한 ‘땅콩버터’를 먹고 활력을 되찾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오 몸 가벼워!”라며 김동현에게 배운 주짓수 기술을 조남진 관장에게 실천했는데, 기술이 제대로 실현됐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정형돈은 김동현이 대접한 ‘땅콩버터’의 힘을 한껏 발휘하며 주짓수 신기술들을 대방출 했다고 전해져 어떤 기술들이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실천하고 있다. 새로운 마리텔 가족들이 함께하는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작되는 가운데, ‘저택 주인님’이 제시한 도네이션 목표 금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하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