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5월 8일 개봉 확정..국민배우 손숙 더빙 열연 화제

  • 김주원 기자
  • 2019-04-30 10:02:26
  • 영화
치매 어르신을 둘러싼 일상을 담담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감동의 메시지를 전할 <당신이어서 고마워요>가 5월 8일(수)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국민배우 손숙이 더빙에 참여해 영화에 힘을 더했다.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5월 8일 개봉 확정..국민배우 손숙 더빙 열연 화제

'당신이어서 고마워요' 5월 8일 개봉 확정..국민배우 손숙 더빙 열연 화제
사진=(주)인포투스

치매 어르신과 그의 가족, 요양원의 일상, 어르신들을 케어하는 요양복지사까지 치매 사회의 모습을 과장 없이 그대로 담아내며 잔잔한 반향을 예고하고 있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에 자타공인 국민배우 손숙이 더빙에 참여해 화제다.


영화 <당신이어서 고마워요>는 신입 요양복지사 ‘케이’와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케이코 할머니’가 오늘을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다.

<당신이어서 고마워요>에서 점점 기억이 희미해 져가는 ‘케이코 할머니’로 분한 손숙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이며 잔잔한 목소리로 큰 울림을 전한다. 베테랑 연기자답게 캐릭터에 몰입한 손숙은 목소리만으로도 깊은 내공을 표출하며 영화에 빠져들게 한다. 특히, 손숙은 극중 기억을 잃어버린 ‘케이코 할머니’가 추억을 되새기며 한 손가락 한 손가락 피아노를 쳐나가는 감동적인 장면을 직접 연기해내 더욱 몰입도를 높인다. 이와 함께, 세대를 뛰어넘은 눈부신 우정을 그려낸 <당신이어서 고마워요>에서 손숙은 더빙 열연을 선보이며 삶과 사랑을 아우르는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숙은 “이 영화는 이정표를 던져주는 영화다. 잔잔하지만 진한 감동을 전해준다”며 <당신이어서 고마워요>에 대한 추천사를 전하기도 했다.

무거운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고령 사회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해답이 아닌 질문을 남기며 잔잔한 감동을 전할 <당신이어서 고마워요>는 오는 5월 8일(수)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