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바이오&ICT

LG전자, V50씽큐 인기에 “듀얼스크린 무상증정 한 달 더”

8월 말까지 듀얼스크린 무상 증정

  • 권경원 기자
  • 2019-07-31 11:43:34
  • 바이오&ICT


LG전자, V50씽큐 인기에 “듀얼스크린 무상증정 한 달 더”
관람객들이 지난 20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서 듀얼스크린을 체험해보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LG전자(066570)가 V50 씽큐(ThinQ) 전용 액세서리인 듀얼 스크린의 무상 증정 기간을 한 달 더 연장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8월 말까지 V50 씽큐를 구매한 고객들은 출고가 21만 9,000원인 듀얼 스크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듀얼 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할 때 V50 씽큐에 부착해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의 화면을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눠 쓰거나 영화를 보면서 검색을 할 수도 있다.

LG전자는 듀얼 스크린의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전국 주요 LG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한 바 있다. 지난 20~21일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개최한 게임 페스티벌엔 약 7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기도 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다”며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V50 씽큐와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권경원기자 nahere@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