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2일, 7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19 High-five Of Teenagers는 티켓 오픈 당시 15만명 동시 접속이 카운팅 되고, 평균 대기인원이 5만명을 넘기는 등 1세대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하며 새로운 역사를 예고했다. 1차 티켓이 매진된 이후 공식 SNS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팬들도 티켓을 구하기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High-five Of Teenagers는 관람 가능 구역을 최대한 확보, 추가 오픈을 결정지었다.
9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3일간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 High-five Of Teenagers의 단독 콘서트로, 2001년 해체 이후 17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또한 올해는 2019 High-five Of Teenagers 공식 MD를 공연 전 미리 구매할 수 있도록 옥션에서 준비중이다. MD 구매를 위해 새벽부터 줄을 서는 등 팬들의 수고를 덜기 위해 온라인 선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공식 MD는 8월 7일(수) 오후 8시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같은 날 옥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