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범생 ‘테사’가 반항아 ‘하딘’과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모든 게 뒤바뀌는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가 설렘 지수를 한층 더 끌어 올리는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관람욕을 자극시키고 있다.
공개된 <애프터> 무삭제 영상은 ‘하딘’(히어로 파인즈 티핀 분)과 ‘테사’(조세핀 랭포드 분)의 두근두근 떨리는 첫 키스의 순간을 담고 있다. 햇볕이 따사롭게 비치는 드넓은 푸른 호수에서 단 둘이 수영을 즐기고 있는 ‘하딘’과 ‘테사’. 적막만이 감도는 가운데 두 사람의 호흡 소리만이 정적을 깨우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묘한 두근거림을 안겨준다. 거리를 두고 있던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가까워지고, 특히 ‘테사’를 바라보는 ‘하딘’의 눈빛과 터치들이 이전보다 더 과감해져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이때 “우린 그냥 친구는 될 수 없겠는데”라는 ‘하딘’의 대사가 무삭제 영상의 정점을 찍고, 마침내 ‘테사’는 그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도 ‘하딘’과 ‘테사’의 첫 사랑과 첫 키스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두 사람만의 <애프터>가 어떤 스토리로 전개될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네이버를 통해 무삭제 영상을 최초 공개한 로맨스 블록버스터 <애프터>는 8월 22일 개봉한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