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tvN 대표 콘텐츠 출연진, 무더위 날려줄 시원한 여름송 '즐거움송'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8-05 10:56:02
  • TV·방송
‘즐거움엔 끝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tvN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즐거움송’을 공개했다.

tvN 대표 콘텐츠 출연진, 무더위 날려줄 시원한 여름송 '즐거움송' 공개
사진=tvN

“t,t,t,t, v,v,v,v, N,N,N,N”으로 시작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tvN ‘즐거움송’은 매 시즌마다 새로운 컨셉은 물론, 주요 콘텐츠들의출연자들이 직접 출연해 ‘t, v, N’에 맞춘 발랄한 율동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공개된 이번 즐거움송은 ‘훌라 쿨라, 신나는 tvN의 여름’이라는 컨셉으로, 푸른 바다에서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는 듯 시원한 영상으로 제작돼 상쾌함을 더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유재석과 조세호, <더 짠내투어>의 박명수, 한혜진, 이용진, 규현, <도레미 마켓>의 신동엽, 혜리,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피오, 넉살, 붐, <호구들의 감빵생활> 이수근, 정형돈, 김종민, 황제성, 이상엽, 장도연, 승관, 한보름, <코미디 빅리그> 양세형, 양세찬, <슈퍼 히어러> 김구라, 엄현경, 케이윌, 장성규까지.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질 tvN 주요 예능 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해 함께 ‘즐거움송’ 율동을 선보인다.

하와이언 셔츠를 맞춰 입고, 꽃목걸이를 늘어트린 출연자들의 즐거운 표정과 율동이 바닷가 풍경을 보듯 시원함을 안겨주는 가운데, 7월 31일(수)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명콤비 정경호-박성웅도 코믹한 율동과 포즈를 취해웃음을 안긴다.

지난해 유인나와 샤이니 키가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뮤직비디오로 ‘즐거움송’을 처음 선보인 tvN은 매 시즌별 주요 라인업을 활용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즐거움송’ 여름 캠페인은 온라인 혹은 tvN 방송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