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날 남자 연예인들은 방송인으로서의 모습이 아니라 연애를 하고픈 남자로서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다. 특히 강균성은 “저는 연애를 하고 싶은 남자로 이 자리에 왔어요. 연애뿐만아니라 결혼하고 싶은 거죠” 라고 진솔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MC 소유는 “내가 이 오빠를 아는데, 오늘 정말 진지해 보인다”며 강균성의 진심을 인정했다. MC 김희철이 강균성에게 “결혼식 때 듣고 싶은 축가가 있냐?”고 묻자 강균성은 본인 노래인 ‘청혼’을 골랐다. “남을 위한 축가가 아닌 나를 위한 축가를 받고 싶다”고 밝히며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MC 이수근이 “강균성 씨의 가장 큰 매력은 혼전 순결 아니냐?” 라고 질문하자 강균성은 “여태까지 순결하게 잘 살아왔다고 말할 순 없다” 며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노라조 멤버였던 이혁은 “외모 때문에 성격이 세 보인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데 알고 보면 착하고 따뜻한 동네 바보형이다” 라고 밝히며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엄청난(?) 아재개그를 선보여 출연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 날 방송에서는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은 강균성부터, 뮤지컬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 중인 라이언, 고음 장인 가수 이혁, 훈남 개그맨 류근지까지 총 4명의 남자 연예인들의 썸 타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4人 4色 매력 넘치는 남자 연예인들의 러브 스토리는 오는 8월 28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썸바이벌 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