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패션 스토어인 무신사가 지난달 23일 개국한 공식 유튜브 채널 ‘무신사TV’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4일 무신사TV에 따르면 이날부터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 총 4일간으로 무신사의 PB인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500여개를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감사세일 이벤트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더 감사합니다’를 타이틀로 고객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셔츠와 티셔츠, 슬랙스, 팬츠 등 지금 입기 좋은 봄여름 신상품부터 역시즌 상품인 라이트 다운 베스트, 재킷 패딩까지 총 500여 가지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최대 8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전 0시부터 참여 가능하고 한 아이디당 총 6회 응모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신사 감사 세일’을 포털 검색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전 8시부터 4시간 간격으로 하루 네 차례 무신사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율로 선보이는 ‘한정 수량 특가’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헤드, 닥터마틴, 비바스튜디오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기에 ‘무신사 감사 세일 영상 공유’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영상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무신사 스탠다드에 대한 응원 메시지와 공유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 10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웹진과 커뮤니티를 통해 패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온 무신사는 무신사TV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 브랜드와 디자이너 소식 등을 전할 예정이다.
|
무신사TV는 개국과 함께 패션 채널 컵셉트에 맞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잇따라 선보이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요 콘텐츠로는 모델 정혁이 MC로 출연해 대한민국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하는 ‘ON스트릿’, 유튜버 주승이 진행하는 스니커즈 전문 리뷰 프로그램 ‘신세계’, 및 무신사 직원들의 출근 패션을 볼 수 있는 ‘무신사 출근룩’ 등이 인기다. ‘요즘애들 스타일’에서는 10~20대 사이 유행 패션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리오픈 기간인 지난달 3일부터 공개한 ‘1회 모델 정혁이란 패션위크…’의 ON스트릿은 현재 조회수 16만 건을 돌파해 무신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역량을 검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무신사 출근룩은 회원들이 갖고 있는 무신사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을 유쾌하게 풀어낸 리얼 다큐 영상으로 조회수 5만건을 훌쩍 뛰어넘었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