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곽경택감독, '연예가중계' 전격 출연..기대감 UP

  • 김주희 기자
  • 2019-09-27 15:55:59
  • TV·방송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곽경택 감독이,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서는 최초로 KBS [연예가중계] ‘라이브 초대석’에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 곽경택감독, '연예가중계' 전격 출연..기대감 UP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올가을 최고의 필람 영화로 손꼽히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의 곽경택 감독이 오늘 저녁 8시 30분 KBS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라이브 초대석’에 전격 출연한다.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평균나이 17세, 훈련기간 단 2주. 역사에 숨겨진 772명 학도병들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투입되었던 장사상륙작전을 그린 작품. 김태훈 감독과 공동으로 메가폰을 잡은 곽경택 감독은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서는 최초로 ‘라이브 초대석’에 출연해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할리우드 배우 메간 폭스와의 촬영,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전작들까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곽경택 감독의 감독 최초 ‘라이브 초대석’ 출연 소식을 알리며 관심을 모은 영화 <장사리 : 잊혀진 영웅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